나의 산행기 2./산! 요약 산행기!

짧은 가을산행!-용지봉-법이산!

산에나갈련다 2013. 10. 4. 11:38

 

 

짧은 가을산행!-용지봉-법이산!

 

산행일시 : 2013년 10월 3일(목)

산행코스 : 범물중학교-배드민턴장-산불감시초소-용지봉-배드민턴장-법이산-수성못

산행시간 : 3시간 40분

날      씨 : 맑 음

 

<용지봉 정상에서.>

 

지난주는 급하게 해결해야 할 회사 일도 있었지만 이상하게 산행하려고 하는 날이면 비가 와서 못했는데, 이번주 역시 어제 산행할려 했드니 아침에 비가 와서 못했다. 그리고 오늘은 저녁에 감마로드 회원들이 267km 5무박 6일간 122시간 동안 걷는 밀양강 환종주! 팔조령 지원가는 날이다. 그래서 오전에 잠깐이나마 산행하기 위해 용지봉을 오른다. 08시 50분.

 

전형적인 가을 날씨다. 참 좋다. 천천히 슬금슬금 숲속길을 오른다. 배드민턴장을 오르고 잠시 휴식하고서는 다시 산불감시초소를 지나고 능선을 타고 용지봉 정상까지 바로 오른다. 햇볕이 눈부시게 내리쬐는 능선길이지만 가을바람이 시원해서 더운줄 모르고 오른다.

 

용지봉 정상을 올랐다 조망만 한번 하고서는 바로 바로 아래 정자로 내려와서 휴식을 취하면서 가져온 과일과 간식을 먹는다. 억새가 춤을 춘다. 멀리 팔조령 방면으로 보이는 마을과 전원의 논과 밭 그리고 들녘이 평화롭기 그지 없고, 산성산과 청룡산 가창댐 방면의 산들도 참으로 가을을 맞이하는 듯하다. 도심의 아파트와 빌딩들도 오른따라 아름답게 보인다.

 

 걷는 것과 가을을 즐기면서 완만한 능선을 걷는다. 수성못 끝까지......... 12시 30분이다. 수성관광호텔 장어철판구이에서 점심식사를 하는 것으로 오늘 산행을 마무리한다.

 

오늘도 산행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

 

 

 

 

 

 

 

 

<용지봉 산행지도>>